본문 바로가기
전남토지경매

[부동산 경매물건] 전남 완도 노화읍 충도리 땅!! 낚시를 취미로 하시분들 어서 빨리 확인 하세요!

by 아이퐁퐁 2020. 9.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매홀릭입니다.

빡빡한 도시생활과 스트레스받은 회사생활을 하다보면 주말에는 어디론가 떠나 자연과 함께 하던지

아니면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여러가지 취미생활들을 하면서 우리의 삶은 하루하룰 살아가고 있습니다.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취미생활은 물론 실외취미생활도 모두 제한사항으로 인해 여가생활을 못하고 있습니다.

골프,여행,낚시,등산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낚시에 대해 잠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 또한 낚시를 취미로 하고 있으며 누구의 제한없이 혼자만의 자유롭게 즐길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낚시용품도 조금은 필요하며 낚시를 즐기시다가 쉴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얼마나 더 좋을까요?

쉴수 있는 공간이 있을려면 토지가 필요합니다. 이번엔 그 모든걸 해결해 줄수 있는 토지를 설명할까 합니다.

바다가 바로 앞에 있는 토지로서 정말 환상적입니다.

전라남도 완도군 노화읍 충도리 1148-1번지와 1148-2번지의 토지로서 총 534평 입니다.

2필지의 토지가 바로 옆에 붙어있으며 평지의 토지 입니다. 바다앞에 토지는 건축행위 보다는 컨테이너를 갖다논 후

왔다갔다 다니면서 간단한 낚시 용품 또는 잠시 쉬는 용도로 쓰기엔 정말 매력적인 토지 입니다.

한가지 단점을 이야기하자면 노화읍은 도서지역으로서 섬입니다.

배를 이용해 접근가능하며 완도에서 1시간 간격으로 배편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이 단점을 이길 수 있는

매력적인 토지 입니다.

토지이용계획원 입니다. 어느누구나 열람 가능합니다.

지목은 "전"으로 되어 있으며 지역지구는 계획관리지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계획관리지역이란 건축이 가능한 토지 입니다. 건폐율은 40% 가능하나 지자체별로 상이하니

완도군청에 꼭 확인이 필요합니다. 도로도 접하여 있어 건축은 가능해 보입니다.

충도리 1148-1번지는 240평이며 충도리 1148-2번지는 294평 입니다. 모두 계획관리지역의 토지 입니다.

지상에 타인소유 구조물이 소재합니다. 이 구조물은 매각에서 제외되어 진행됩니다.

낙찰 후 명도를 하셔야 할수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 토지의 감정은 14,411,600원에 감정잡혀 있습니다.

토지 입찰에 참여하는 방법은 광주지방법원 해남지원에서 9월 21일에 진행되며

입찰시간은 오전10시부터 11시30분까지 입니다. 1분이라도 늦으면 입찰서류를 받지 않으니 시간은 꼭 확인 바랍니다.

입찰을 하기위해서 입찰보증금 10% 1,441,160원을 준비하시고 본인 입찰시엔 신분증 도장 지참하셔야 합니다.

대리인의 경우 입찰자의 인감도장,인감증명서,위임장이 필요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토지는 농지 입니다. 농지의 경우 낙찰 후 농지취득자격증명원을 7일안에 해남법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제출시 입찰보증금은 몰수되니 꼭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는 노화읍사무소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위성사진으로 확인 된 토지의 모양 입니다.

충도마을 남서측 근거리에 위치하며 주위는 주택 및 농경지가 혼재하는 해안농경지대 입니다.

차량진출입이 가능하나 도서지역으로 교통상황은 불편시 됩니다.

부정형 평지로 전 또는 일부 잡종지로 이용중이며 서측으로 노폭 4미터 시멘트 포장도로에 접합니다.

입찰 전 현장답사는 꼭 하시고 입찰에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