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동산 경매물건] 전북 완주 비봉면 소농리 땅!! 건축, 주말농장, 양봉까지? 안되는게 없네요
    전북토지경매 2020. 9. 3. 11: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매홀릭 입니다.

    땅을 구매할때 가장 선호하는 토지는 어떤걸까요? 주변호재, 건축유무 기타 등등 있습니다.

    물론 저렴하게 구매하여 미래가치를 보아 시세차익을 남기는게 가장 효율적인 토지 매매라 생각합니다.

    그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는 급매, 경매로 매수하는 방법입니다.

    경매로 나온 토지는 맹지 또는 인수하는 권리가 있는 물건도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릴 물건은 건축가능하며 또한 농지원부도 만들수 있는 토지 입니다. 맹지를 매수하게되면

    아무 쓸모도 없으며 주별 필지의 지주분들과 언쟁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토지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전라북도 완주군 비봉면 소농리 708번지로 지목은 "전" 입니다.

    지목이 "전" 이라 건축행위가 안되는건 아닙니다. 나중에 지목을 "대지"로 변경하면 가능합니다.

    "비봉초등학교" 동측 근거리에 위치하는 휴경지 형태의 토지로서, 부근의 상황은 일부 공장도 소재하나

    대체로 기존 남북으로 둘러쌓인 산사이에 형성된 순수농경지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741번 지방도로 진출입할 수 있는 포장도로가 본건 토지 북측으로 개설되어 있고 

    취락마을인 원소농마을이 동측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음으로 면지역으로서의 일반적인 교통상황은 보통시 됩니다.

    토지이용계획원 입니다. 어느누구나 열람이 가능하므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곳에 계획관리지역으로 지역지구 지정되어 있습니다. 계획관리지역에서 건축행위는

    건폐율 40% 가능합니다. 허나 지자체마다 상이하니 건축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확인 꼭 하셔야 합니다.

    지형은 대체로 장세형의 지세평탄한 토지로서 북측 인접도로와는 지반 등고하나 

    동측과 서측 보다는 지반이 낮은 편입니다.

    지적도상 맹지입니다. 그러나 앞 도로는 군유지의 토지로 사용승락 후 이용하는 부분에는 문제가 없을듯 보입니다.

    중소형차량 출입 가능한 콘크리트 포장도로와 접하여 있습니다.

    전라북도 완주군 비봉면 소농리 708번지의 토지는 317평의 토지입니다.

    감정가 48,510,000원에 감정평가 되었으며 입찰일은 2020년 9월 16일 입니다.

    입찰을 하기위해선 입찰보증금 10% 4,851,000원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낙찰 후 이 토지는 농지이므로 비봉면사무소에서 농지취득자격증명을 발급받아 소유권이전등기를 하셔야 합니다.

    지상에 이동이 가능한 수량과 품명 등의 파악이 곤란한 야적물 및 채밀을 위한 수량 미상의 벌통이 소재합니다.

    이것들은 매각에서 제외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300평이 넘는 토지이므로 농지원부가 필요하신분들에게 적합한 토지라 생각합니다.

    입찰전 현장답사는 꼭 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낙찰 후 현장 방문했는데 생각과 다른 현장이 있어

    낙찰을 포기하실 경우 입찰보증금 10% 금액은 몰수가 되니 꼭 현장답사 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건축가능하고 주말농장, 이동식주택 안되는게 없는 토지 입니다.

    이런 토지를 매수하여 인생 행복의 플러스가 된다면 여러분의 삶은 더 행복해지지 않을까요?

    낙찰을 기원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